여자스트라이프남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버거킹 조회 0회 작성일 2020-08-01 11:20:16 댓글 0

본문

스트라이프셔츠 스타일링 꿀팁/ 길어봤자 5분 스트릿패션 해설타임/디트리

안녕하세요 디트리입니다 :)
디트리 채널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네이버에서 1만여명의 구독자님들 덕분에
'디트리의 패션을 가지고 놀다'라는 블로그를
10년째 운영하고 있는 블로거입니다!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teddyjieun)

스트라이프 셔츠 스타일링 꿀팁
길어봤자 5분 스트릿패션 해설

블로그에 매일매일 스트릿패션 사진들을 올리고 있는데요
스트릿패션 사진만으로 부족한 팁들을 함께 공유하려고 해요
박물관의 도슨트와 비슷하달까요 ㅋㅋㅋㅋ
오늘은 봄코디로 좋은 스트라이프 셔츠 스타일링 꿀팁입니다
눈호강하는 스트릿패션 사진들과 함께랍니댜
이 사진이외에 더 많은 사진이 보고싶으시면 블로그를 방문해주세용!
길어봤자 5분이니 편하게 들어주셨으면 합니다 ♥


#스트릿패션 #디트리 #스트라이프셔츠 #스타일링꿀팁 #트랙팬츠 #와이드팬츠 #롱셔츠 #스트라이프 #셔츠코디 #셔츠스타일링 #봄코디 #패션블로그 #패션블로거 #패션유튜버

사진출처: https://pin.it/64h3wc2fuwiioo
http://smallgirlblogging.tumblr.com/post/164362382032/amp
https://www.bloglovin.com/blogs/shot-by-gio-13911977/natasha-goldenberg-4757076411
http://collagevintage.com/2017/10/nyfw-ss18-street-style-iv/
https://www.mappcraft.com/jenn-mapp-bressan-ootd/spring-2017-street-style-trends?format=amp
https://www.whowhatwear.com/amp/striped-shirt-outfits
https://fromluxewithlove.com/20-midi-dresses-spring/
smile latte : 디트리님 목소리 쨩쨩 !! 괜히 집에 있는 셔츠를 다 꺼내봅니당 ㅎㅎㅎㅎ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기본 셔츠 세련되게 입는 노하우★

오늘의 스타일링 꿀팁!
누구나 다 가지고 있는 기본 셔츠로 스타일링 꿀팁 알려드려요!!
셔츠를 입으면 목이 짧아보인다구요?..
셔츠를 바지속에 넣으면 똥배 같이 보인다구요?!
제가 그 고민들을 싹 다! 날려드릴게요!!!ㅋㅋㅋㅋ
놓치면 후회합니다ㅋㅋㅋ 꼭 끝까지 다 보세요~
영상 보시고 유용하시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아시죠?ㅋㅋㅋ 구독! 좋아요! 띠딧~~~



#셔츠 #셔츠스타일링 #셔츠코디

#셔츠넣는법 #셔츠묶는법 #여자셔츠

#오버핏셔츠 #루즈핏셔츠 #기본셔츠

#패션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디자이너 #패션유튜버
김경미 : 속바지는 어디꺼에요??
Ynn C : 이거 상체 짧은 사람은 못입는 코디죠..? 맹꽁이 같아서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맹꽁이들은 뭘 입어야 하조 ㅠㅠㅠ
EAT CETRA : 언니 목짧은 시리즈 하나만 해주시면 안되나효....???????
Mi ki : 3:33
Micaela Nam : 셔츠 색이 딱 제가 찾던 색이에요 셔츠정보 알 수 있을까요??
YEA JIN LEE : 찐꿀팁!!!!
금지혜 : 배없는거 맞네요
Hazel N : 셔츠팁 너무좋아요 저렇게 응용하기좋은 화이트셔츠 제품 추천해주시면 안될까요??♡
고구마소녀 : 그래서 저 셔츠는 어디서살수있나요.....ㅋㅋㅋㅋㅋ
고구마소녀 : 앜ㅋㅋㅋㅋㅋㅋㅋ편집이너무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합니다편집자님

[별거없는꿀팁] 바지안에 셔츠 느낌있게 넣어입기 이것만 알면됨! 꿀팁 궁금하면 드루와

별꿀 - 별거 없는 꿀팁 영상 입니다 !
하의 안에 상의 어떻게 넣어야 입어야 할지 궁금하신 분들 도움 되셨으면 좋겠어요 ! 별거 아니지만 꿀팁이 될 수 있을것 같아서 업로드합니다 ^.^

insta : uuu_nnnn


Track : Hemio - 종이 접기
Music by Hemio
Follow Artist : https://www.youtube.com/user/FVGozak
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

디자이너윤뉴 : +추가
영상속 오타는 편집자님과 제가 초창기에 영상올린뒤 에 수정에서 영상수정본을 다시 올리는게 안되는걸 모르고 .. 그만.. ㅎㅎ 다음부터는 더 정확히 확인 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옷 문의가 많아서 댓글로 남깁니다!!

모델이 입은 바지 -> 게이트리스 컬렉션제품 (현재는 완판 전량 품절 )
모델이 입은 셔츠 흰색 -> 게이트리스 제품/ 현재는 품절이에요!
모델이 입은 스트라이프 셔츠 -> 아더에러 최근 제품은 아니고 1년 반정도 전 상품이에요!

제가 입은 셔츠 -> 게이트리스 컬렉션 제품 / 이것도 품절이에요!


최신상품을 착용한게 아니었어서 죄다 품절이네요
Alex Haupt : I'm glad that all collars were kept down and not turned up in this video! Keep the collar down, it's peaceful!
혜원 : 옷 넣어입다가 바지 허리 다 늘어남...
윤미옥 : 다알고있는 사실
PinkMomo : 내 눈이 이상한가... 두 번째 코디 이상한데...
하하호호 : 혹시 맨투맨도 넣어 입을 수 있을까요.. 밑에 크게 고무줄이라 하나 있는 것들이요 ㅠㅠ
kyung : 와 진짜 꿀팁이예요!!!!!!
mal jja : 제가 이렇게하구댕기는뎅ㅋㅋ
Sungmi Kim : 상의 넣어입는 스타일 넘 이뻐요ㅠ 저는 이상하게 착용감이라던지 앉았다 일어났다하면 빠지는거 신경쓰이고 불편해서 어정쩡해보여도 셔츠고 티고 다 빼고입는데 부럽습미다
M H : 이지하게 란 말을 디자이너분들은 쓰시나봐요? 편안하게가 더 자연스러운 것 같은데...허허

... 

#여자스트라이프남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9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onsultingkore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