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북목

*매트 / 거북목.. 굽은 등 없애고 깔끔한 라인 만들기!!_홈필라테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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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에스바디워크필라테스 작성일20-06-28 00:00 조회8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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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트] Breast Stroke

여러분 안녕하세요. ? 에스바디워크필라테스 대표강사 김나현입니다.

이번 동작은 엎드린 상태에서 상체를 들어 올리면서 팔 동작을 취해주시는 동작으로, 등 전체를 강화해 줄 수 있는 운동이에요.

상체를 들어 올리면서 기립근이 활성화되고, 팔 동작으로 광배근과 날개뼈를 잡아주는 하부 승모근을 강화할 수 있어요. 등이나 어깨가 살짝 굽어있거나 날개뼈가 떠 있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운동이에요.

주의할 점으로는 상체를 드는 동안 턱은 계속 목에 붙여주고 머리를 위로 뻗어준다는 느낌을 가지셔야 해요. 그리고 허리 통증이 있으면 코어인지가 부족하거나 허리에 긴장이 심한 상태이니 방법을 바꿔 주셔야 해요.

잘 따라하시고 건강한 몸, 균형 잡힌 몸 함께 만들어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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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 @sbodyworkpilates_official
✔ 대표 강사 김나현 / @nahyun_pilatesh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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